도메인등록은 도메인뱅크
Home | 로그인 | 회원가입 | My뱅크 | 고객센터
www. 
.com .net .org .biz .pro
.co.kr .kr .tv .cc .me
www. 
.com  .net .org .kr  .한국
도메인뱅크에서 도메인 등록시 : 웹호스팅 30% SALE


  • 도메인가격
  • 도메인견적서신청
  • 신용카드 직접결제
  • 입금계좌안내
  • 세금계산서신청 | 현금영수증신청
  • 1:1맞춤상담 | 질문과답변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미확인 입금자
  • 홈페이지제작


    ‡자주묻는질문
     
    작성일 : 12-04-03 15:46
    [네임서버] 네임서버 변경 후 홈페이지 접속이 안됩니다.
     글쓴이 : 도메인뱅크
    조회 : 4,968  
    일반적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네임서버 업데이트가 완전히 안된 경우 : 일반적으로 네임서버 변경 후 적용되는데 24시간~48시간 소요됩니다. 최상위기관(레지스트리)에서 적용되었다 하더라도 각 ISP업체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, 다른 컴퓨터에서는 접속되는데 내 컴퓨터에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2.변경 요청한 네임서버가 레지스트리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: 네임서버가 인터넷 상에서 제대로 역할을 수행하려면 변경 요청한 네임서버는 레지스트리에 등록된 네임서버이어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
    3.지정된 네임서버의 설정파일(zone 파일)이 잘못된 경우 : 이 경우에는 설정파일을 점검하여 이상 유무를 판단해야 하므로, 네임서버 담당자에게 설정파일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. 도메인이름의 네임서버 정보가 올바로 지정되어도 네임서버의 설정파일에 문제가 있으면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4.호스팅이전(홈페이지데이터 이전)의 경우 : 기존 호스팅 서비스를 받으면서 새로운 호스팅업체로 이전하는 경우 이전한 업체에 홈페이지데이터가 완전히 업데이트 되었는지와, 도메인과 네임서버 설정이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
    5.네임서버 장애인 경우 : 해당 네임서버 제공업체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     
       
     



    뱅크미션 | 이용약관 | 분쟁해결정책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제휴제안 | 이메일무단수집거부
   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34번길 9, 304호 (인창동, 세신리빙프라자)
    대표전화 : 031-513-9922 | 팩스 : 031-624-5909 | 고객상담 : 평일 09:30~19:30
    센터메일 : lab@domainbank.co.kr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홍주한팀장(cs@domain21.net) | 1:1맟춤상담 | 질문과답변
    사이트명 : 도메인뱅크 | 상호명 : 인플라자닷컴 | 사업자번호 : 206-28-48552 | 통신판매업 : 광진제127호
    Copyright © Since 1998 DOMAINBANK™ All rights Reserved.